남녀의 성적차이를 알지 못한체 서로의 의견만 내세우다보면 관계가 개선되기보다는 좋은 의도로 이야기를 시작했다할지라도 결과는 매번 싸우는 것으로 끝날 수밖에 없다.  서로를 이해한 후 '여자의 성욕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안다면 서로의 차이를 좁혀 연인관계 혹은 부부관계가 훨씬 더 좋아질 것이다.

 

 

 

저 인간은 치마만 두르면 다좋지! 쯧쯧쯧! TV 드라마 영화는 물론 현실에서도 접하는 말이다.  그도  그럴것이   테스타스테론은 남성호르몬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이 호르몬이 성욕을 불러일으키는 호르몬인만큼 남성에 비해 여자의 성욕이  떨어지는 것은 너무나 당연하다.

                     

 

테스토스테론 호르몬수치로 따져보더라도 남자의 경우 300~1200ng/dl 로 여자의 30~95ng/dl 로 성적욕구(30ng/dl )가 아주 떨어지는 여자와 밤낮가리지 않고 성적에너지가 넘치는 남자(1,200ng/dl )와 만났을때 40배의 차이를 보인다.  이는 남자가 40번 하고 싶다고 느낄때 여자는 한 번 하고 싶은 것을 말한다.  

 

 

이러한 호르몬의 차이 뿐만아니라 뇌에서 차지하는 '섹스' 뇌부분도 크게 차이가 난다??  여자의 경우를 '10'이라고 했을때 남자의 뇌는 '25'로 약 2.5배.  숫자로만 보면 별로 커보이지 않지만 뇌에서는 아주 미세한차이가 사람의 인성은 물론 신체적운동능력, 인지능력 등에서 엄청난 차이를 보이는 것을 볼때 엄청나게 큰 차이.

 

  남자가섹스하는이유 VS 여자가섹스하는진짜이유

 

 

평소 여자가 좋아하는 스킨 · 비누 · 프 · 향수로 여자의 후각을 자극한 후 어두운 곳에서 데이트를 하면서 손을 확 잡는다거나 키스를 한다거나 허벅지를 만지면 반감을 살 수 있으니 우연을 가장해서 스킨쉽을 하면 여자의 성욕은 높아진다.  생리 전후가 최고조!   

 

 

여기까지는 솔로탈출을 위한 것이였다면 지금부터는 연인 혹은 부부에게 유용한 여자의성욕높이는방법을 소개한다.   여자를 정복하고 싶다면 여자의 마음을 열아라.  남자들의 경우 스트레스가 있을때 이를 해결하고자 섹스를 하지만 여자의 경우는 스트레스를 받으면 성적호르몬이라 불리우는 테스토스테론 감소로 성욕이 감소하기 때문에 파트너에게 휴식을 주어야한다. 

 

 

맞벌이를 하는 경우 대부분의 남자들은 가사분담을 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전업주부인 경우 가사와 육아를 도맡아 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아무것도 도와주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 일주일만 해보자.  결코 쉽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자의 성욕을 높이기 위해서는 가사분담을 통해 여자에게 휴식을 주자. 

 

 

파트너와 함께 다이어트를 하자??  다이어트를 할때 꼭 필요한 것이 달리기, 수영, 자전거 등의 유산소운동인데 이는 체중감량은 물론 성기주변의 근육을 튼튼하게 할 뿐만아니라 남성호르몬이자 성호르몬으로 불리우는 테스토스테론 분비로 인해자연스럽게 여성의 성욕을 높이는 방법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