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남자들은 자신의 애인 혹은 배우자가 낮에는 현모양처 밤에는 요부였으면 하는 욕심을 가지고있다.  때문에 남자들이 코스튬의상을 입은 여성을 보면 더 흥분하는지도 모른다.  물론 여성들에 비해서 야한동영상을 많이 본 부작용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100일이벤트 · 1주년기념 · 결혼기념일 등과 같은 특별한 날 여성들 역시 사랑하는 애인을 위해 혹은 배우자를 위해서 코스튬의상을 입고 역할극 혹은 상황극을 통해서 특별한이벤트를 준비하여 최고의 성감을 자극해주려고 노력한다.     

 

 

그럼 '남자들이 좋아하는 코스튬의상'은 무엇일까?  한 남성잡지의 통계조사에 따르면 약 30%가 교복느낌이 나는 코스튬의상을 선호했다.   그래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영화 '거짓말'이외에도 선생님과 학생이라는 컨셉으로 상황극을 하는 장면을 한 번쯤 보았을 것이다. 

 

 

그 다음으로 현재 자신의 몸이 아픈 곳이 있다면 다 치료해 줄 것과 같은느낌은 물론 마음의 상처까지 치료해 줄 것같은 간호사를 선망한다.  때문에 대부분의 남자들이 선호하는 코스튬의상으로는 간호사복.   

 

 

앞선 의상의 경우 이미지자체로 흥분을 이끌었다면 3위로는 중국의 전통의상 치파오는 비주얼로 승부한다고 할 수 있다.  몸에 쫙 달라붙기때문에 여성의 몸매가 그대로 들어나 남성의 성적흥분지수를 높일 수 있다.  게다가 옷 사이로 살짝살짝 보이는 각선미를 보면 시각적으로 흥분하고 상상을 하며 더 흥분을 한다.

 

☞  질냄새해결방법을 위한 생활습관

 

 

마지막으로 남자들이 좋아하는 코스튬의상으로는 영화 '관능의 법칙'에서 비아그라없이는 발기가 힘든 남편을 위해 메이드복을 입고 발마사지는 물론 전신마사지를 해주는 모습은 만족할 만한 노출은 없었지만 상황자체만으로도 충분히 성적흥분을 자극할 만했다.  이외에도 전신망사, 밑트임팬티스타킹, 가터벨트 등을 이용하면 좀 더 효과적으로 유혹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