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을 통해서 쿠퍼액임신가능성에 대한 포스팅을 읽고  있는 여러분은  아마도  성경험이 거의 없을 가능성이 높다.  혹은 분위기에 휩쓸녀 미쳐 피임을 하지 않고 성관계를 가졌을 수도 있다.  혹은 쾌감의 강도가 떨어진다는 이유로 피임을 꺼린다.                    

 

하지만 서로의 사랑을 확인이기위한 뜨거운 밤을 보내고 난 후 파트너가 생리예정일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생리를 하지않으면 불안한 마음에 쿠퍼액의 임신가능성에  대해 검색을 하게된다.    

  

 

남성이 흥분이 됨에 따라 투명한 액체로 나오는 쿠퍼액은   가임기의 여성과 성관계로 질내사정으로 수억마리의 정자가 100프로  임신 확률이 아닌 약 30%의 임신가능성을 감안하면 쿠퍼액에 있는 아주 적은량의 정자가 살아서 자궁 내부로 들어가 착상까지 한다는 거의 불가능해 보인다?

 

오르가즘셀프테스트

 

하지만  0.1%정도의 아주 희박한 확률이지만  쿠퍼액만으로 임신가능성이 없다고 단언 할 수 없다.  계획되지않은 임신 예상치못한임신의 경우 미혼이든 기혼이든 상관없이 당황스럽고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인민큼 순간의 쾌락을 질외사정을 전제로 성관계를 맺는 것은 아주 위험한 행동이다.

 

 

사랑하는 남자와 있다보면 분위기에 이끌려 성관계를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피임약을 먹음으로써 임신가능성을 낮추는 것이 좋다.  물론 아주 쉬운 방법으로는 남자가 콘돔을 사용하면 되지만 여자를 전혀 배려하지 않는 남자의 경우 콘돔 사용을 꺼리는 경우도 있다.  이런 남자라면 결혼을 한다할지라도 여자를 배려할 가능성이 높은만큼 지금 당장 헤어지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