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돈으로 사람의 인성이 메겨질정도로 돈이 없으면 사람구실을 못하고 사는 것이 사실!  이런 현실 탓에 아내들은 매달 남편이 가져다주는 월급을 고마워하기보다는 '이번달 생활비가 또 모자르네!'라고 말하며 '다른남편 평균월급은 얼마일까?'를 생각한다.

 

 

그도 그럴것이 남편월급으로 식비, 아이들 학원비, 교통비, 통신비 등을 쓰고나면 노후대책을 위한 적금을 넣기도 힘든 것이 현실.  하지만 아이들이 어린 탓에 나가서 일을 하기도 힘든상황이다보니 괜실히 남편월급날 빼고는 남편이 이뻐보이지도 않는 것도 사실. 

 

☞  집에서 할 수 있는 고수익 인터넷부업이 있다. 

 

 

현시대에 남편평균월급은 어느정도될까?  통계에 따르면 약 50%정도는 월 200만원도 못 번다고한다.  만약 남편이 200만원 이상 번다면 평균이상이기에 쓰담쓰담을 해주어도 좋다. 

 

 

 

'남편평균월급 얼마나되나요?'를 검색하고 이 글을 읽고 있는 아내 분들은 남편월급을 올리는 방법을 소개할까 한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라는 말이 있다.  특히 남자들의 경우 아내의 칭찬과 애교에 약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내들은 남편에게 칭찬과 애교 대신에 바가지를 긁는 경우가 더 많다.   

 

 

'난 칭찬과 애교를 잘 하는데 남편 월급이 왜 옆집남편보다 적지?'라고 다시 묻는 분들에게 '남편에게 애교를 떨면 언제나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나요?'라고 묻고 싶다.  대답을 망설인다면 남편에게 애교가 부족한 것이다.   

 

☞  퀴즈만 풀어도 부업이상의 수입을 벌 수 있다.

 

▶  남편의 월급을 올리는 방법은 바로 '애교'

 

신혼때는 남편과 함께있는 것조차로 좋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에게 익숙해지다보니 서로에게 무덤덤해진다.  게다가 임신 · 출산 · 육아를 하다보니 남편에게 애교를 부리는 것보다 잔소리를 하는 것이 더 익숙하다. 

 

 

 

하지만 이는 남편도 마찬가지다라는 것을 알아야한다.  남편의 경우 직장에서 위에서 까이고 아래에서는 치고 올라오다보니 사실 전쟁터가 따로없다.  집에와서 아내의 밝은 미소와 따듯한 말이 큰 힘이 되지만 아내의 잔소리 탓에 밖으로 돌며 술친구를 만나며 시간낭비 돈낭비를 하게되는 것이다. 

 

 

 

아내가 남편을 존경하는 마음을 가지고 애교를 부리면 남편은 아내에게 더 큰 만족감을 주기위해서 열정을 다른 곳에 쏟지않고 돈을 많이 버는데 쓰게되기 때문에 당연히 남편월급이 올라갈 수밖에 없다.   

 

 

 

아내가 '애교'를 떠는만큼 신혼때만큼은 아니라 할지라도 부부관계가 늘어난다. 통계에 따르면 부부관계의 만족도가 높은 남편이 연봉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난만큼 남편에게 적극적인 애교공세로 남편에게 힘을 실어주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