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월급만 기다리며 하루하루를 버티는 직장인들에게는 '500만원창업'이라는 단어는 너무나도 매력적인 단어가 아닐까?  창업을 하려면 가게를 얻는데 필요한 보증금만 해도 5천만원.  시설비 1천만원 도합 6천만원은 필요하다.   

 

 

안정적인 수입을 위해 프렌차이즈로 진행을 한다가 가정한다면 이보다 1~2천만원정도가 더 필요하기 때문에 창업을 한다는 것은 '언감생심'이다.  그런데 500만원으로 창업을 할 수 있다는데 속는셈 치고 한 번 읽어보자는 심정으로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도 분명히 계실 것이다. 

 

 

창업비용은 680만원을 투자하고 나면 일체의 추가비용이 없고 무점포창업이기 때문에 매달발생하는 임대료도 발생하지 않고 회원모집을 따로 할 필요도 없기 때문에 '500만원창업'이라고 할 수 있다.     

 

 

500만원창업이라고 우습게 생각하면 안된다.  본사에서 TV홈쇼핑, 온라인광고 등을 통하여 무료체험희망자를 모집한 후 해당지역으로 연결을 해주기때문에 회원모집이 용이하다고 할 수 있다. 

 

 

신규관리회원이 월 5명 등록기준으로 월 순수익은 144만원으로 5개월이면 창업비 680만원을 회수할 수가 있다.  500만원정도만 있으면 창업이 가능하고 직장인 월급을 벌 수 있다고하니 믿기 힘들 수도 있다.

 

 

★★  500만원창업 지금 도전해야하는 이유 ★★

 

23년 전통의 '동화스터디' 텐스토리의 교육효과가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다보니 텐스토리의 인기가 치솟고 있는만큼 현재 텐스토리에서는 텐스토리지점장(영어독서지도사)을 모집한 후

 

 

텐스토리만의 23년 지점창업의 노하우로 지점장들이 아이들과 교감하고 1:1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교육하기 때문에 영어초보자들이라 할지라도 전혀 겁먹을 필요가 전혀 없다.

 

 

현재 텐스토리에서 한시적으로 이와같은 파격적인 조건으로 지점장을 모집하고 있는만큼 월급쟁이를 벗어나 창업을 꿈꾸셨던 분, 육아로 인해 결혼 전 꿈을 잠시 잊고 살고 계신 경력단절여성 분, 500만원창업으로 1억연봉에 도전하고 싶으신 분 지금 무료상담신청하세요.  ☞  클릭 무료상담신청하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