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성에 눈을 뜨게되는 시기에 자신의 물건이 다른사람들에 비해서 '클까? 작을까?'를 고민하며 자신의 물건을 측정해보았을 것이다.  그런데 A그룹의 사람들은 18~21cm.  B그룹의 사람들은 9~12cm.  단순하게 수치만 보면 A그룹의 사람들이 성기가 더 길다고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성기길이측정방법이 잘못되었기에 이러한 결과가 나오는 것이다. 

 

 

물론 두 그룹 모두 발기된 상태에서 측정했다.  A그룹의 사람들은 회음부의 바로 위쪽의 성기 끝부분부터 귀두까지 측정을 했고 B그룹의 사람들은 치골상부에서 부터 귀두끝까지 측정을 했기에 이러한 결과치가 나온 것이다.  정확한 성기길이측정방법으로 측정한 그룹은 B그룹. 

 

 

때문에 우리는 성인물에 등장하는 남성들의 성기길이가 크다고 생각할 수밖에 없는 것도 이와같은 이치이다.  자신의 성기 역시 A그룹처럼 측정한다면 당연히 다른 남자들이 부러워할 만한 사이즈임에 틀림없을 것이다.  

 

 

'성기길이측정방법'을 정확히 알아보자.  대부분 사이즈를 측정한다고 플라스틱 자를 이용할 경우 눈금 앞에 약간의 여백이 있는 플라스틱 자의 특성상 정확한 측정을 하기가 불가능하다.  그럼 어떤 걸 이용하는 것이 좋을까?  바로 여성의 가슴사이즈를 재는 줄자를 이용하면 오차없이 정확한 사이즈를 측정할 수 있다.   

  

 

줄자를 이용해서 정확한 '성기길이측정방법'으로 측정을 하면 아마도 9~12cm로 B그룹과 비슷한 결과치가 나왔을 것이다.   한국남자평균사이즈 10.9cm이기 때문에 이러한 수치가 나올 수밖에 없다.  물론 이보다 짧거나 긴 분도 계실 것이다.  남들이 부러워할 만큼의 길이를 가진 분들은 '전생에 나라를 구했을 것이다.'

 

☞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성사이즈는?

 

길이가 평균이 안되시는 분들이라 할지라도 고민할 필요는 없다.  여자의 최고의 성감대라고 불리우는 G스팟의 위치가 질입구에서 약 3~5cm 들어가 11시방향에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여자를 만족시키는데 있어서 전혀 문제가 되지않는다. 

 

 

'성기길이측정방법'을 통한 측정값보다 길이를 연장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살찐 정력가는 없다'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현재 과체중이라면 체중감량을 통해 복부의 지방을 줄인다면  TV광고의 한 장면처럼 숨어있는 1인치를 찾을 수 있다.  체중 7Kg 감량하면 성기 1Cm가 커진다라고 생각하면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