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를 할때 혼자 흥분해서 삽입 후 사정을 한 후 담배를 피우거나 잠을 청하는 남자도 있지만 사랑하는 여자에게 오르가즘을 선물하고 싶은 마음에 정성스런애무를 하는 남자도 있다.  후자의 경우 관계시 여자가 관계시 19금영상에 등장하는 여배우들처럼 오르가즘이 극에 달했을때 한다는 분수를 볼 수 있다는 상상에 '여자사정시키는방법'을 검색하고  파트너에게 오르가즘 이상의 흥분시키고 싶다.  

 

 

하지만 그 전에 꼭 해야할 것이 있다.  우선 손톱을 깍고 손톱가는 기구로 손톱을 잘 갈아주어야한다.  그렇지않으면 손가락을 질에 삽입하는 순간 여자는 통증을 느껴 '여자사정시키는방법'을 시도도 해보지 못한체 다음을 기약할 수밖에 없다.  다음으로는 여자의 가장 소중한 곳으로 손가락을 넣는만큼 깨끗이 손을 씻는 것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다음으로는 관계시 여자가 사정 혹은 분수를 하기위해서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편안함을 느껴야한다는 것이다.  침대시트가 젖지않도록 방수요와 함께 대형수건을 깔아준다면 편안하게 사정을 할 수 있을 것이다. 

 

▶  여자사정시키는방법

 

 

여자가 전희를 통해 흥분하여 애액으로 질입구와 질벽이 충분히 젖어서 손가락을 맞을 준비가 되어있다는 가정했을때 질에 중지손가락을 넣어 위쪽을 만져보면 요도의 중간쯤에 스폰지같은 해면체조직이 1원짜리 동전만하게 만져진다.   바로 이 지점이 G스팟으로 처음에는 홍시를 만지듯 부드럽게 5~10분정도 만져주면서 엄지손가락으로는 클리토리스를 동시에 자극을 해주면

 

 

처음에는 우유빛깔을 띄지만 점점 애액보다 훨씬 투명한 색깔의 사정액이 소주 1~2잔 분량인 45~90ml를 사정을 하게된다.  동시에 참을 수 없는 쾌감에 몸을 비비꼬면서 엉덩이를 들썩이게된다. 

 

 

'극도의 오르가즘을 느껴서 여자가 사정을 하는 것이다.'라는 말은 100%로 진실은 아니다.  흥분이 최고조를 찍었을때 사정을 하는 것은 맞지만 사정할 것 같은 느낌이 소변을 쌀 것같은 느낌과 비슷하기때문에 더럽다고 생각해서 오르가즘을 3번이상 느꼈음에도 불구하고 사정을 안하는 경우도 있기때문이다.    

 

 

물론 삽입을 통해서도 여자사정이 가능할 수 있다.  가장 기본적인 정상위체위에서 삽입 후 여성이 다리를 뻗고 편안하게 눕고 남자의 다리는 여자의 다리 바깥쪽에 위치한 자세에서 피스톤운동을 10~15분정도 하면된다.  하지만 강한압박감에 탓에 여자가 사정하기도 전에 남자가 사정을 할 확률이 더 높다.

 

 

▶  AV에서의 여자사정은 연출.   

 

여자의 사정이 분사라는 뜻의 Squirt를 사용하는만큼 소변이라고 생각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하지만 사정액의 성분을 조사한결과 남자의 전립선액과 아주 성분이 유사한 것으로 알려져있는만큼 소변과는 분명 다르다는 것이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오르가즘과 여자사정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이다.

 

 

AV를 통해 여자사정을 분수처럼 생각하는 남성들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실제로는 촬영에 앞서 5리터 이상의 물을 마신 후 따듯한 욕조에 몸을 담근 후 촬영이 시작되고 상대배우가 강한 자극을 주면 요도가 찢어질듯한 통증과 함께 분수처럼 사정을 하게되는 것이다.  

 

 

이렇듯 잘못된 정보가 사실인 것처럼 믿는 것들을 방지하기 위해서 2014년부터 영국에서는 여자사정을 묘사하는 것을 법으로 금지하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