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은 남성사이즈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그럼 정말 여성들의 말은 사실일까?  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여성들이 하룻밤을 보내고 싶은 남성사이즈는 길이 6.4인치(16.256cm)를 선호한다고 한다. 

 

 

바꾸어말하면 여성들 역시 사이즈가 큰 남성과 하는 성적호기심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 동안 크기에 관심없다고 말했던 여성들은 '거짓말'을 하고 있었다고 하니 배신감도 들고 지금 이 순간 자신의 남성을 내려다보며 한숨을 지을 수도 있다. 

 

 

 

 

그만큼 남성들이 가장 신경쓰는 성기사이즈.  하지만 여성들은 별로 신경쓰지 않는다는 성기사이즈. 나라별 발기시남성평균사이즈를 살펴보면  콩고 18cm , 에콰도르 17.8cm , 베네수엘라 17.2cm , 카메룬 16.8cm, 콜롬비아 16.8cm , 캄보디아 10.1cm, 북한 9.7cm 태국 · 네팔 9.4cm. 

 

 

그럼 한국남성평균사이즈는 10.9cm 로 아프리카, 남아메리카 지역의 남성들보다는 사이즈가 작지만 다른 아시아지역의 남성들보다는 평균사이즈보다 큰 만큼  크게 실망할 필요는없다.     

  

 

물론 여성들도 성적인 호기심 때문에 큰 사이즈를 선호하지만 여성들은 연애 혹은 결혼에 있어서는 자신이 편안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남성사이즈를 선호한다는 연구결과가 있는만큼 사랑하는 이성과 즐거운 관계를 즐기기를 바란다. 

 

 


 

▶  한국남성평균사이즈 이하라고 생각하는 분들을 위한 체위

 

 

 

침대 혹은 쇼파에 편안하게 여성이 눕고 다리는 남성의 어깨에 걸치는 자세로 깊은 삽입이 가능하다.  이 자세는 단순히 피스톤운동을 하는 것이 아니라 상·하운동 가능하게 하여 여성의 G-스팟을 공략하는 것이 포인트.   

  

 

②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후배위의 응용자세라고 할 수 있다.  일반적인 후배위는 여성의 다리사이로 남성의 다리가 들어가 있는 자세.  이때 서로의 다리 위치를 바꿔 남성의 다리사이에 여성의 모은 다리가 오게끔 하면 좀 더 강렬한 밀착감과 함께 깊은 삽입이 가능하다.   

 

 

③  남성이 무릎을 꿇고 누워있는 여성의 한쪽다리를 들어 남성의 어깨 위에 올린 후 피스톤 운동을 하면 깊은삽입과 또 다른 마찰로 인한 색다른 자극을 남녀 모두 느낄 수 있다.   

 

 

④  남성이 무릎을 꿇고 앉은 자세에서 여성은 남성의 허벅지를 의지한 체 삽입을 유도한 후 다리를 남성의 어깨 위에 올린 후 남성이 피스톤 운동을 하면 여성은 상체를 앞으로 움직이면 된다. 

 

 

☞ 수술없이 남성사이즈 키울 수 있는 방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