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 性 궁금증

부부관계 한 달에 몇 번 하나요

by 여주인장 2015. 12. 4.
반응형

부부관계 한 달에 몇 번 하나요

 

 

 

연애할때는 자주 만나지 못하다니 데이트 약속이 있는 날이면 MT를 가는 것이 너무나 당연했다.  때문에 '결혼 후 부부관계 한 달에 몇 번을 할까?'라는 고민을 하지않는다. 하지만 결혼을 하고 난 이후에는 서로에 대한 신비감이나 설렘은 익숙함과 편안함으로 바뀌다보니 부부관계를 해도 연애할때 만큼 좋지않다. 

 

 

 그러나 부부관계의 만족도에 따라서 결혼생활의 행복감도 달라지는 만큼 결혼생활에서 부부관계를 빼놓고 이야기 할 수는 없다.  부부관계가 원만하면 왠만한 사소한 일들은 자연스럽게 넘어가지만 부부관계가 원만치 않으면 아주 사소한 일도 큰 싸움이 되어 결국 성격차이로 이혼으로 발전하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부부간의 성격차이의 내면에는 성(性)적차이가 존재하는 것을 무시할 수는 없다. 

 

 

하지만 부부관계라는 것이 남편이 변강쇠라고해도 부부관계를 과도하게 요구한다면 육아와 가사 일을 하는 아내의 입장에서는 부부관계가 즐거울 수 없다.  반대로 남편 직장의 업무와 스트레스로 인해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남편에게 아내가 자주 부부관계를 요구한다면 남편에게는 부부관계가 즐거움이 아닌 의무방어전이 되어 버릴 수도 있다.  그럼 다른 부부들은 부부관계 한 달에 몇 번이나 할까?

 

 

 

신혼부부의 부부관계횟수 는 '결혼 후 할 부부관계를 신혼때 절반이상을 한다는 말', '밥을 먹다가도 눈만 마주쳐도 한다는 말'이 있는 것처럼 신혼때의 부부관계횟수는 하루에 1번꼴로 하는 부부들이 많아서 그런지 7회~10번정도.  신혼인만큼 체력이 좋아서 그런지 하루 2번을 하는 날도 있다. 

 

 ☞  혹시 나도 조루일까?  셀프조루테스트!

 

 

 

결혼 2~3년차 임신을 준비하는 부부의 부부관계횟수 는 어떨까?  신혼생활을 즐길만큼 즐겼고 이제는 임신을 준비하고자 하는 부부들의 경우 일주일에 2~3번정도의 부부관계를 가진다.  하지만 난임으로 고생하는 부부들의 경우 여성의 배란기전·후로 10회이상 부부관계를 하지만 배란기가 아닌때에는 금욕을 한다.

 

 

  

결혼 3~5년차 임신한 부부관계횟수 는  임신초기에는 유산의 위험성이 있는만큼 부부관계를 한달에 1번정도한다.  임신중기에는 한 달에 2~3회.  출산이 임박해지면 조산의 위험이 있는만큼 부부관계를 하지않는다.  물론 부부관계를 하는 부부들도 있다. 

 

 

 

출산후 부부의 부부관계횟수   출산후 남편만 보면 부부관계를 하고 싶다고 말할 정도로 성욕이 생기는 여성들도 있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은 출산후 육아로 인해서 너무나 힘들어한다.  게다가 44사이즈였던 여성의 몸매가 출산후 관리가 되지않다보니 55~66이 되어버리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남편이 성욕이 생기지 않는다는 이유로 멀리한다.   출산후 부부관계 횟수가 급격히 줄어 한 달에 한 번정도인데 이마저도 패스하는 부부들이 많다. 

 

   

 


 

 

출산후 부부관계가 결혼생활을 좌우한다.  

 

 

임신과 출산후 육아로 인해 남편에게 쏟던 정성을 아이에게 쏟게되면서 달라진 환경때문에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너무나 힘들기 때문에 부부관계를 피하게된다.   현명한 남편은 가사일과 육아를 분담해주면서 출산 전의 부부관계 횟수를 유지한다. 

 

 

 

하지만 멍청한 남편은 아내를 도와주지는 않은체 부부관계를 요구하다보니 아내는 부부관계거부를 선언.  불만족스러운 부부관계 때문에 멍청한 남편은 아내가 아닌 다른 이성과의 성관계를 통해서 자신의 성욕을 해소한다.  현명한 아내라면 무조건 부부관계를 거부하는 것이 아니라 손이나 오랄을 통해서 남편의 성욕을 충족 시킴으로써 가정을 지킨다.   

  

 

 

☞   하루 5분으로 남편과의 속궁합 불만 해결하세요.,

 

 

부부관계는 대화이상으로 남편과 아내의 관계를 돈독하게 하는 효과가 있는만큼  출산후 부부관계의 횟수를 어떻게 잘 조절하느냐에 따라서 행복한 결혼생활이 유지가 되느냐 섹스리스로 돌아서느냐가 결정된다고 해도 틀린 말은 아니다. 

 

 

 

 


 

 

★  여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섹스 횟수는

 

 

 

부부관계는 남성에게는 육체적인 행복감을 통해 자신감이 생기고 여성의 경우 자신이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어서 행복하다고 느낀다.  때문에 행복한 결혼생활을 위해서는 육체적건강과 함께 정신적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주기적인 부부관계를 하는 것이 좋은데 여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부부관계 횟수는 1주일에 1회이다.   

 

 

1주일에 1회이상의 만족스러운 부부관계를 원한다면 남편은 현재의 월급에 10%이상을 더 벌어다 주거나 가사와 육아를 분담을 해주면된다.  이 두 가지 모두 힘들다면 용돈을 모아서아내와 여행을 한다면 자연스럽게 호텔에서 부부관계를 할 수 있는데 호텔에서의 섹스는 남자 뿐만아니라 여자에게도 역시 만족도가 높아 오르가즘을 느낄 확률이 높다는 통계가 이를 증명한다. 

 

※  호텔에서 색다른 오르가즘을 경험한 아내는 이전과는 다르게 부부관계에 적극적일 수 있다.

 

 

☞  업 100% 되는 자격증 추천

 

 

 

 

 

반응형